코에코하우징이 2월 19일(수) - 2월 23일(일) 5일간 열리는 [2014 경향하우징페어]에
[하우스스타일]과 연합하여 참가하고 있습니다.
[하우스스타일]은
우리 시대 최고의 건축가 24인과 건축명장 시공사연합이 함께하는 대안적 집짓기운동입니다.
하우스스타일의 집짓기는 건축주와 건축가, 시공사의 유쾌한 만남에서 시작됩니다.
개별주택의 기획과 예산 계획, 설계와 스타일링, 시공과 디자인 품질관리부터 라이프스타일 컨설팅과 주거시설 브랜딩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전문가가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주거부문 디자인 플랫폼입니다.
코에코하우징은 하우스스타일에 [건축명장 시공사]연합으로 코에코의 시공노하우와 기술을 협력합니다.
이번 경향하우징 박람회에는 하우스스타일 부스로 오시면 코에코하우징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꼭 시간내어 방문하셔서 건축상담도 무료로 받아보시고 유익한 최신 건축정보들 둘러보세요!
■ 기간: 2014년 2월 19일(수) - 2월 23일(일) : 오전 10시~6시
■ 장소: 일산 킨텍스 전시장
■ 오시는 길 및 자세한 안내사항은 경향하우징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코에코하우징을 만날 수 있는 부스위치: 3Hall로 입장, 쭉 들어오시면 보이는 H 801 부스입니다.
↑ 각자 마음에 드는 집 모형을 찾아 스티커를 붙이고 있습니다.
박람회가 종료될 즈음 가장 많은 스티커를 받은 집은 어디일까 궁금하네요!
↑ 방문객들과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코에코하우징의 강대경 이사.
↑ 어떤 집을 지을 지에 대해 고민하던 부부 방문객과 건축상담 중인 코에코하우징의 권태신 건축설계부 소장(건축사).
이상, 박람회 첫날이라 더욱 설레었던 경향하우징페어 후기였습니다.
이번주 일요일(23일)까지 박람회가 열리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관람 바랍니다^^